수강신청안내

수강신청

수강신청기간 : 강좌개강은 3, 6, 9, 12월이며, 접수는 2, 5, 8, 11월초에 진행됩니다.

※ 모든 강좌는 정원제이며,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됩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방법
예술아카데미 수강신청 및 결제방법
구분 연락 및 방문처 결제수단
전화신청 TEL 053-320-5129 카드 및 현금결제
(전화신청 시 다음 날까지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신청 어울아트센터 1층 접수데스크
이용시간 월~금 10:00~18:00, 토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환불/취소 안내

환불/취소 방법: 방문신청 (어울아트센터 1층 접수데스크)

※ 월~금 10:00~18:00 / 토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기간별 환불규정
예술아카데미 기간별 환불규정
기간 내용 비고
강좌 시작 1일 전 전액 환불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시작 전전날 평일까지 신청
강좌 시작일 이후 남은 회차×회당 수강료 -
폐강 취소 시 고지일 일주일이내 방문하여 전액환불 신청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처리
예술아카데미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처리
결제수단 환불방법
신용카드 결제 결제한 신용카드 지참하여 환불처리 (3~5일 소요)
현금 본인명의 계좌로만 환불가능

유의사항

정규강좌는 주1~2회 3개월(주10회~주12회)을 기본으로 진행되며, 법정 공휴일은 휴강합니다. 강의 일정 및 강사는 불가피한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규정 정원에 미달인 프로그램은 합반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정원 미달로 강좌가 폐강이 되는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또는 강좌 변경(마감강좌 제외)이 가능합니다. 명시되어 있지 않아도 강좌에 따라 재료비, 교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버튼

행복북구문화재단

재단소개 문화예술·교육사업 어울아트센터 도서관 문화예술·체육아카데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