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안내

수강신청

수강신청기간 : 강좌개강은 3, 6, 9, 12월이며, 접수는 2, 5, 8, 11월초에 진행됩니다.

※ 모든 강좌는 정원제이며,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됩니다.

수강신청 및 결제방법
예술아카데미 수강신청 및 결제방법
구분 연락 및 방문처 결제수단
방문신청 어울아트센터 1층 접수데스크 카드 및 현금결제
온라인신청 행복북구문화재단 홈페이지 카드 및 실시간계좌이체
접수데스크 운영시간 월~금 09:00~20:00, 토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환불/취소 안내

환불/취소 방법: 방문신청 (어울아트센터 1층 접수데스크)

※ 월~금 09:00~20:00 / 토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기간별 환불규정
예술아카데미 기간별 환불규정
기간 내용 비고
강좌 시작 1일 전 전액 환불 전일이 공휴일일 경우 시작 전전날 평일까지 신청
강좌 시작일 이후 ~ 종강 2주전 남은 회차×회당 수강료 -
강좌 폐강 시 고지일 일주일이내 방문하여 전액환불 신청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처리
예술아카데미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처리
결제수단 환불방법
신용카드 결제한 신용카드 지참하여 환불처리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현금 본인명의 계좌로만 환불가능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유의사항

강의진행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입회 시 제공한 개인정보를 활용합니다. 정규강좌는 주1~3회 3개월을 기본으로 진행되며, 법정 공휴일은 휴강입니다. (별도 보강없음) 강의 일정 및 강사는 불가피한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규정 정원에 미달인 프로그램은 합반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정원 미달로 강좌가 폐강이 되는 경우 수강료 전액 환불 또는 강좌 변경(마감강좌 제외)이 가능합니다. 명시되어 있지 않아도 강좌에 따라 재료비, 교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별부담)
공유하기 버튼

행복북구문화재단

재단소개 문화정책 어울아트센터 / 공연·전시 도서관 아카데미 커뮤니티 회원 마이페이지